A/S
* 접수자, 연락처, 주소지 등이 확인되지 않아 발송되지 못한 A/S 제품은
6개월 동안만 보관되며, 6개월 이후에는 폐기되니 참고바랍니다.
1. 제품 보증 기간인 1년 이내에 정상적으로 사용한 상태에서 발생된 고장의 경우에 무상처리됩니다.
2. 다음의 경우에는 제품보증기간이라도 무상수리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.
- 고객과실(취급부주의 또는 잘못된 사용방법 및 보관법)로 인한 고장 및 손상
- 자연재해나 천재지변(화재,지진,홍수 등)으로 인한 고장
- 본체 내부나 구조가 손상되어 복구가 불가능한 경우
- 임의개조, 분해, 본사 아닌 다른 곳에서 수리 등으로 인한 고장
3. 부품보유기간은 제품의 단종일로부터 5년(공정위고시)이며, 기간이 지난 경우에도 수리 가능한 경우가 있으므로
고객센터(051-324-0788)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4. 소모품(케이블,건전지,파우치 등)은 무상 A/S 처리가 되지 않으며, 별도로 구매하셔야 합니다.
5. SMDV 제조제품이 아닌 타사제조제품인 경우는 타사의 A/S 규정에 따릅니다.
6. A/S는 본사(부산)에 방문, 혹은 택배(선불)로 보내주시면 처리해드리겠습니다.
7. 택배 발송 전 고객센터(051-324-0788)로 연락주셔서 접수해주시면, 택배 도착 후 확인하여 연락드리겠습니다.
* A/S센터 : 부산시 사상구 낙동대로 1532 SMDV / 051-324-0788